[오토모닝 정영창 기자] 오프로드 타이어 브랜드 비에프굿리치가 오는 11월 태국에서 개최되는 드라이빙 이벤트인 ‘비에프굿리치 데이 2023 (BFGoodrich Day 2023)’를 앞두고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에프굿리치 데이 2023’는 비에프굿리치의 다양한 온·오프로드 타이어를 경험할 수 있는 행사로 11월9일부터 13일 사이 태국에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익스트림 어드벤쳐 △퍼포먼스 드라이빙 관람 △오프로드 루트 트래킹 등을 통해 비에프굿리치의 기술력이 집약된 타이어로 다양한 드라이빙 경험을 해볼 수 있다.
한국에서는 초청 이벤트를 통해 비에프굿리치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비에프굿리치 데이 2023 ’에 초청할 소비자들을 모집한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이 ‘비에프굿리치 데이 2023’에 참가할 수 있으며, 오프로드 드라이빙에 관심있는 누구나 7월1일(토)부터 9월15일(금)까지 비에프굿리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0월 중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비에프굿리치 이벤트 페이지에서 브랜드 홍보 동영상을 다운로드한 후,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에 필수 해시태그(#BFGoodrich_KR, #BFGoodrich, #비에프굿리치, #K02, #KM3, #오프로드타이어)와 함께 공유한다. 그 다음, 이벤트 페이지 내 구글 응모폼을 통해 이름, 전화번호, 업로드한 게시물의 URL을 제출하면 참여 완료된다. 비에프굿리치 타이어를 직접 구매한 경험이 있거나, 브랜드에 대한 본인의 스토리를 공유하면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비에프굿리치는 이벤트 담청자 대상으로 비에프굿리치 데이 2023 행사 초대권 외에도 타이어 1세트(4본) 1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5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비에프굿리치 데이 2023 ’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비에프굿리치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s://www.bfgoodrich.co.kr/auto/bfgoodrich-day-20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비에프굿리치(BFGoodrich®)는 1990년 미쉐린이 인수한 자회사이자 지난해 창립 150주년을 맞이한 세계적인 타이어 브랜드다. 1965년 미국 시장에 최초로 래디얼 타이어를 소개, 1976년 올 터레인 타이어를 업계 최초로 개발하였으며, 1981년 우주왕복선 컬럼비아 호의 타이어로 장착되는 등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왔다. 지난해 신제품 ‘비에프굿리치 트레일-터레인T/A’을 선보이며 오프로드 유저들에게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