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모닝 정영창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지난 29일 VIP 고객들을 초청해 부산 문현동 드림씨어터를 별도로 전관 예약하여 뮤지컬 ‘킹키부츠’를 관람하는 연말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성모터스 VIP 고객 총 1700여명을 초청해 연말을 앞두고 감사와 감동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출고 고객 뿐만 아니라, 렌터카 및 법인 VIP 고객들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까지 추가 초청하여 한층 더 풍성한 연말 이벤트로 진행 됐다.
그동안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진행하지 못한 고객 행사를 최근 코로나 방역 조치가 완화되며 오랜만에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으며, 계묘년을 맞이하여 다가올 2023년에도 다양한 문화 행사들로 고객들과의 접점의 지속적으로 확장 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배우 김호영 및 최재림을 비롯한 배우들의 환상적인 팀워크를 관람할 수 있는 뮤지컬 ‘킹키부츠’–부산 공연은 지난 12월 24일부터 2023년 1월 1일까지 상연 중이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올 한 해를 포함해 그동안 한성모터스에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들을 마련하여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