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토모닝 정영창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가 청주 오송 서비스센터와 방배 서비스센터의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지난 1년간 구축해온 전문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기반으로, 고객 접점 강화 및 HS효성더클래스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은 물론, 첫 방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청주 오송 서비스센터에서는 3일부터 3월7일까지 유상 수리 진행 고객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곰돌이 키링(20만 원 이상) △메르세데스-벤츠 스틸 텀블러(50만원 이상) △메르세데스-벤츠 쇼퍼백(100만원 이상) △메르세데스-벤츠 CL LITE 보스턴 백(300만원 이상)을 증정한다. 또한, 센터를 처음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주차 번호판을 웰컴 기프트로 제공한다.
방배 서비스센터는 19일부터 3월21일까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유상 수리 금액에 따라 △HS효성더클래스 우산(20만 원 이상) △메르세데스-벤츠 소화기 및 파우치(50만원 이상) △메르세데스-벤츠 쇼퍼백(100만원 이상) △메르세데스-벤츠 TRUE LITE 보스턴 백(300만원 이상)을 증정하며, 첫 방문 고객에게는 MB 캘린더 및 다이어리 세트를 제공한다.
이번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캠페인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각 서비스센터 담당 어드바이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S효성더클래스 관계자는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청주 오송 및 방배 서비스센터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압도적인 고객 만족을 위해 각 서비스센터를 거점으로 HS효성더클래스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