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모닝 정영창 기자]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이 2024년 갑진년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폭스바겐 전 차종 시승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엔비오토모빌 대구 전시장과 포항 전시장 2곳에서 동시 진행되는 ‘폭스바겐 전 차종 시승회’는 폭스바겐만의 특별하고 다이내믹한 주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시승회 기간 동안 전시장을 내방한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블루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을, 시승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블루 컬러 장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해당 기간 내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코스트코 골드 스타 멤버십 1년 회원권이 제공되며, 2월 내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골프백도 증정한다.
김성준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 대표이사는 “독일 엔지니어링의 정수와 우수한 상품성을 가진 폭스바겐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함과 동시에 고객들이 청룡의 해를 뜻깊게 맞이할 수 있도록 블루 컬러가 반영된 경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올 한해도 많은 고객분들이 지엔비오토모빌과 함께 폭스바겐 브랜드를 경험하면서 새해 다양한 경품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승 및 상담을 비롯해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폭스바겐은 최대 16%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뉴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