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토모닝 정영창 기자] 롯데렌터카가 대한민국 군 간부와 국방부 공무원을 위한 국방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대한민국 군인들의 편리한 이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신차 장기렌터카 △단기렌터카 △중고차 매입 등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차 장기렌터카의 경우, 국방부 전용 온라인 다이렉트몰 신차 계약 시 첫 달 대여료를 최대 30만원 할인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단기렌터카는 내륙지점 한정으로 상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제주지점의 경우 별도 할인율을 적용한다.
또한 중고차 매각 후 장기렌터카를 계약할 시 첫 달 대여료 30만원 할인 혹은 롯데모바일상품권 30만원 제공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국방부 제휴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국방복지포털 내 제휴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분확인 등을 거쳐 장/단기렌트, 중고차 매입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롯데렌탈의 자회사 카셰어링 전문 브랜드 그린카 또한 국방부 제휴 전용 쿠폰몰을 오픈해 제휴 프로모션에 동참한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국방부와 제휴를 통해 국가 안보를 위해 고생하는 대한민국 군장병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롯데렌탈과 함께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