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모닝 정영창 기자] 한국타이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6월17일까지 타이어 구매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국타이어 패밀리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Ventus)’와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의 행사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www.tstation.com)에서 ‘벤투스’ 또는 ‘다이나프로’ 행사 상품 4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후 1시에 50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또한 행사 상품 4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과 함께 최대 6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한국타이어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자동 지급되며, 재구매 고객의 경우 구매 후 알림톡으로 안내 받아 네이버 영수증, 블로그, 카페에 구매 후기 작성 이벤트 참여 시 제공된다.
패밀리세일 이벤트 기간 동안 발급된 할인 쿠폰은 6월 17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티스테이션닷컴 뿐만 아니라 전국 티스테이션, 더타이어샵(The Tire Shop), 일반 대리점 등 오프라인 행사 참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픽업서비스, 타이어 정보 큐레이션까지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