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창립 25주년 기념 특별 캠페인 실시

  • 등록 2026.01.14 09:48:52
크게보기

[오토모닝 정영창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한국 법인 창립 2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만트럭버스코리아 25주년 캠페인’을 실시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 25주년 캠페인’은 기존 만트럭 보유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이번 캠페인의 혜택을 적용받아 구매할 수 있는 차종은 TGS 덤프트럭, TGS/TGX 대형 카고, TGX 트랙터로 만트럭의 주력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만트럭은 이번 캠페인의 혜택을 기존 고객의 차량 교체 과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시중 금리 대비 경쟁력 있는 최저 2.5% 특별 저금리 상품 △수입 상용차 브랜드 중 유일한 3년 일반 부품 무상 보증 연장 △조기폐차 지원 등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뉴 MAN TG 시리즈 유로 6E 라인업은 엔진 및 파워트레인 최적화와 첨단 기술 도입을 통해 연비 효율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부 모델에는 지능형 예측 주행 시스템인 ‘MAN 이피션트크루즈3(MAN EfficientCruise3)’가 기본 탑재돼 추가적인 연비 향상을 경험할 수 있다. 

안전 사양 또한 대폭 강화됐다. 우천 시나 분진이 많은 현장에서도 5개의 카메라를 통해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는 전자식 사이드미러 시스템 ‘MAN 옵티뷰’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보행자와 자전거까지 인식하는 업그레이드형 긴급 제동 시스템 ‘EBA Plus’, 차간 거리와 차선을 능동적으로 유지하는 ‘MAN 크루즈어시스트’ 등 최신 주행 보조 시스템이 대거 적용됐다. 

만트럭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2001년 한국 시장 진출 이후 25년간 만트럭의 성장을 함께해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브랜드와의 신뢰 관계를 경험해온 기존 고객들이 최신 모델로 자연스럽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피터 안데르손 사장은 “지난 25년간 한국 고객들이 보내주신 신뢰와 성원이 있었기에 만트럭이 한국 시장에서 신뢰받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라며, “긴 시간 함께해준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합리적인 재구매 기회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
< 저작권자 © AutoMorn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오토모닝 Copyright ⓒ 오토모닝 Auto Morni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