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토모닝 정영창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10월19일까지 여수 모이핀 카페에서 최신 벤츠 차량을 전시하고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 이벤트는 한성모터스 순천 전시장이 운영한다. 추석 연휴를 포함한 관광 성수기를 맞아 여수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여수 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모이핀 카페 스카이점을 선정, 메르세데스-벤츠 차량과 여수만의 해안 풍경이 조화를 이룬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전시 차량은 감각적인 디자인의 CLE 450 4매틱 카브리올레와 이달 신규 트림으로 합류한 E200 AMG라인이다. 추후 다양한 라인업을 추가할 예정이다. 카페 내 상담 공간에서는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가 고객 맞춤 상담을 제공해 방문객 누구나 부담 없이 차량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운영한다. 차량 상담 고객에게는 F&B와 모이핀 드립백을 증정한다.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스웰 x 모이핀'(Swell x Moifin) 보틀&머그 세트를 제공한다. 인스타그램에 스토리를 올리면 100% 당첨되는 현장 캡슐 뽑기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리유저블 컵 또는 모이핀 드립백이 주어진다. 이후 게시글 참여자 중 베스트 포토그래퍼 3인을 선정해 메르세데스-벤츠 피크닉 세트도 전달한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이사는 "올해의 딜러십 1위 순천전시장이 준비한 이번 팝업 이벤트는 전남권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브랜드 경험의 장으로, E클래스와 CLE 등 다양한 라인업을 한 달간 전시하며 여수의 아름다운 해안 풍경 속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가치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한성모터스는 지역 기반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메르세데스-벤츠의 품격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4 딜러 어워드'에서 '올해의 딜러사'(Dealer Group of the Year) 초대 수상자로 선정되며, 총 12개 부문을 수상했다. 특히 순천 전시장은 전국 60개 딜러십 중 '올해의 딜러십(Dealership of the Year)'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