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모닝 정영창 기자] 케이카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설프라이즈’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설 연휴부터 신학기·입사 시즌까지 이어지는 중고차 성수기를 앞두고 고객의 합리적인 구매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의 구매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는 가격 할인을 비롯해 무료 배송, 품질보증 무상 제공 등의 혜택이 있다.
먼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열리는 ‘위클리 특가’ 기획전에서는 최대 4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등록된 차량에 한해 제공하는 ‘홈서비스 타임딜’은 차량 구매 시 전국 어디나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품질 보증 연장 서비스인 케이카 워런티(KW)를 무상 제공하는 이벤트도 있다. ‘KW6 무료기획전’ 차량 구매자는 180일 동안 최대 1000만원 보증수리 혜택을, ‘KW3 무료기획전’ 차량 구매자는 90일 동안 최대 500만원의 보증수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차팔기 홈서비스를 통해 차량 매각을 완료한 고객과 케이카 렌트 온라인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케이카 공식 앱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첫차 구매나 차량 교체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케이카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