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26년형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 출시

  • 등록 2026.02.05 10:39:29
크게보기

글로스 블랙 그릴 바·블랙 보타이 엠블럼·18인치 글로스 블랙 휠 적용

출시 기념 시승 이벤트 및 ‘런데이’ 협업 러닝 챌린지 개최…가격 2905만원


[오토모닝 정영창 기자] GM 한국사업장은 소형 SUV 2026년형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라인업에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은 프리미어 트림을 기반으로 구성한 디자인 패키지 모델이다. 차체 곳곳을 글로스(고광택) 블랙을 주제로 한 디테일로 정교하게 통일, 깊고 정제된 분위기를 구현했다. 

전면 글로스 블랙 그릴 바와 블랙 보타이 엠블럼은 강렬한 존재감을 강조한다. 18인치 글로스 블랙 휠과 센터캡은 차체 하부에 안정적인 무게감을 더한다. 여기에 블랙 로워 범퍼와 블랙 레터링, 블랙 아웃사이드 미러와 블랙 루프랙 등을 배치해 차체 전체를 완성도 높은 블랙 실루엣으로 마감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지속적으로 컬러를 통해 고객 취향과 스타일을 세밀하게 반영해 왔으며 ‘피스타치오 카키’, ‘모카치노 베이지’ 등 감각적인 색상 구성을 통해 선택의 폭을 꾸준히 넓혀 왔다. 

이번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은 클래식한 블랙에 ‘미드나잇’의 깊이감과 정제된 분위기를 더해, 기존의 밝고 부드러운 뉴트럴 톤부터 강렬하고 존재감 있는 블랙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디자인 선택지를 완성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주행 환경에 따라 전륜구동과 사륜구동을 선택할 수 있는 스위처블 AWD 시스템을 지원하며, 11인치 컬러 터치스크린과 무선 폰 프로젝션, 온스타, 2열 열선 시트 등 주요 편의 사양을 전 트림에 기본 적용해 일상 주행 전반의 만족도를 높였다. 

2026년형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의 가격은 2905만원이다(3.5%). 외장 패키지 외에도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변경 및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후측방 경고 시스템으로 구성된 드라이브 어시스트 패키지가 기본 적용된다. 

한편, GM 한국사업장은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쉐보레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28일까지 신청하고, 다음달 7일까지 지정 전시장에서 시승에 참여하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 7, 소니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스탠리 텀블러 등 미드나잇 블랙 테마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러닝 플랫폼 런데이와 협업한 ‘필 더 블랙 런 챌린지’(FEEL THE BLACK RUN CHALLENGE)를 진행한다. 런데이 앱을 사용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러닝 미션으로, 5~11일 런데이 앱에서 사전 신청을 받는다.

미션 참여 기간은 12일부터 25일까지이며, 3km 완주 미션 수행과 함께 러닝 중 촬영된 블랙 컬러 테마의 인증 사진을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보너스 미션으로는 쉐보레 로고 형태의 ‘보타이 맵아트’를 더해 참여 재미를 높였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러닝 미션 완료자에게는 완주 인증서가 발급되며, 13일부터 28일까지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해 완주 인증서를 제출하면 트랙스 또는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시 10만원 할인 혜택(선착순 100명 한정)이 제공된다.
 
또한 SNS 인증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새티스파이 러닝 야광 조끼 △살로몬 러닝 자켓 △요헤미티 에너지 젤 등의 경품을 증정하며, 보타이 맵아트 보너스 미션까지 모두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온(ON) 러닝 라이트웨이트 캡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
< 저작권자 © AutoMorn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오토모닝 Copyright ⓒ 오토모닝 Auto Morning All rights reserved.